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입니다.
먼저, 응대 과정에 미숙함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초래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당사 영업부에서 상황 파악 및 개선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조치 진행 하였음을 안내 드립니다.
또한, 응대에 있어 고객님 입장에서 더욱 생각하며, 주의를 요할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직원 교육을 진행 하겠습니다.
고객님, 자사의 임직원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업무에 부족한 점이 있는 점은 개선하고 고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적사항에 대해서 귀기울여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금일 저희 어머니께서
광양 LF 아울렛 레노마 홈
매장에서 매우 불쾌한 일을 당하셔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매장 직원 CS 교육은 없는지요?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해당 매장에서 이불을 구매 후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하러 갔는데
담당 직원이 하는 말이
반품을 너무 자주 한다는 둥 쇼핑을 너무 자주 다닌다는 둥
지금 이 말들이 고객에게 할 소리입니까?
반품해달라는게 이렇게 모욕적인 말을 들을 정도로 죄입니까?
대체 그 직원은 어떤 근거로 반품을 자주한다 말을 했는지 해당 근거를 제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레노마 홈 브랜드에서는 반품요청이 해서는 안될 행동인지요
너무나도 당연한 소비자권리를 행사하는 고객에게 반품을 한다며 핀잔을 줘도 되는지요?
이 해당 내용에 본사측의 답변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