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OZYNEST 입니다.
최근 리뉴얼된 온라인몰에 로그인의 문제를 겪는 고객님들이 많아져
해결 안내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 "아이디/비밀번호 오류입니다"
해당 문구가 뜨는 분들은 아이디/비밀번호 가 틀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것이니
다시 시도해보시고 생각이 안나는 분들은 고객센터(1566-7806)로 문의를 주시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2. "유효하지 않은 접근입니다"
해당 문구가 뜨는 분들과 다시 빈 로그인화면으로 돌아가는 고객님들은
사용하고 계시는 브라우저의 문제로 쿠키삭제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 쿠키삭제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하단의 이미지를 따라 쿠키삭제를 해주시면됩니다.
[익스플로어 사용자]

[크롬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