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김형진 팀장입니다.
먼저 제품 사용 중 만족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 교환은
구매한 날부터 7일 이내 세탁 및 사용을 하지 않은 경우 가능하며
세탁 및 사용 이후에는 소비자단체 심의를 거쳐
제조상 불량으로 확인될 경우 교환 가능합니다.
제조상 불량이 확인된 상품은
상태에 따라 폐기 또는 유기 동물보호소에 기부되고 있어
다른 고객님께 재판매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부쩍 날씨가 차가워졌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광주광역시 월드컵점에서 모달 차렵이분을 구매했어요.
딸이 너무 부드러워 좋다해서 샀어요.
바이오워싱 처리돼서 빨래 안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했지만, 저는 빨래른 했어요
덥고 자는 첫날 딸이 먼지가 많이 난다고 했지요. 어쩔수없지. 하며 그냥 썼는데 하루 지나서 청소를 하다보니 침대 밑이 하얀거예요.
뭔일이지! 놀라서 보니 새이불에서 빠진 솜이었어요. 그래도 참고 그냥 쓰다가 계속 빠지길래 매장에 전화를 해서 교환이 가능하냐고 문의했어요. 가능하다네요. 넝수 기뻐서 가지고 갔더니 빨래해서 사용한 경우에는 교환도 안된답니다. 빨래한것을 어떻게 다시 판매하냐면서. 레노마이불은 빨래 안하고 사용한 제품도 다시 다른 구매자에게 판매하나봐요. 하자품은 폐기처분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먼지를 먹고 자든가? 아니면 레노마이불은 버려야할것 같아요.
앞으로 레노마이불은 절대 안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