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김도연입니다.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무로인해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채팅상담에서 안내드린바와 같이,
오염부분 확인되어 빠르게 새상품으로 교환 도와드릴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상품 이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기존 제품 회수는 저희가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진행할 예정으로
고객님께서 별도의 접수 처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사분 연락 시 일정을 조율하여 회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만, 상품을 미리 밖에 두실경우
분실의 우려가있어, 회수 진행하는 당일에
밖에 두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새 상품은 준비되는대로 빠르게 출고 예정입니다.
출고 준비가 완료되어, 운송장 번호 확인되면
안내문자 발송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교환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솔직한 생각을 남겨주세요.
꼼꼼하게 읽고 더 좋은 상품을 만들겠습니다.
설문 참여하기 (소요시간 1분)
https://me2.kr/PuXMj
새로운 계절의 시작, 봄이 왔습니다.
봄날의 새싹처럼
웃음꽃 활짝 피는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반품 신청해놨습니다.
퀸사이즈 하나만 반품할께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두번다시 온라인으로 구매 안할려구요.
고객 응대 콜센타 전화 안받는곳은 처음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