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박미정 고객님 코지네스트입니다.
우선 저희 코지네스트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리겠습니다.
상품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후 바로 출고되었으나,
택배사 측 사정으로 인해 지연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배송 완료 처리는 고객님께 상품 출고 후 약 10일 이내면 상품 수령을 하고 있어,
시스템적으로 완료 처리가 진행되었는데 설 연휴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된 것 같습니다.
고객님 상품은 곧 배송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는 코지네스트가 되겠습니다.
상품 품질 개선과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코지네스트가 되기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려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설문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forms.gle/WnxUAiLVfhzBo4h98
영하권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1/17주문한 물품이 배송도 안되고
배송완료처리만 하셨네요
확인 후 올바르게 처리해주세요